<--구글 서치콘솔--> <--bing 웹마스터--> <--구글 에드센스--> 도라에몽 :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등장인물, 리뷰
본문 바로가기
영화

도라에몽 :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등장인물, 리뷰

by gusgh1315 2023. 9. 6.
728x90
반응형

 

도라에몽 :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줄거리

 

학교에서 유토피아에 대해 알게 된 진구는 그런 곳에서 태어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날 시험 결과까지 0점이 나오면서 진구는 혼날 생각에 엄마에게 거짓말을 하고 맙니다. 

만약 어딘가에 무엇이든 이루어지는 꿈같은 낙원이 존재한다면?? 하늘에 떠 있는 유토피아에서의 대모험이 시작됩니다. 하늘에 수수께끼의 초승달 모양의 섬을 발견한 진구는 「저것이야말로 내가 찾고 있던 유토피아다!」라고 우기고, 도라에몽과 친구들과 함께 비밀도구 비행선 타임 제플린을 타고 그 섬을 찾으러 떠나기로! 여러 가지 시대와 장소를 찾아 드디어 찾은 그 정체는 누구나 완벽해질 수 있는 꿈같은 낙원 <파라다피아>였다! 그리고 거기서 만난 건 모든 게 완벽한 퍼펙트 고양이형 로봇 소냐. 바로 소냐와 친해진 도라에몽과 친구들이지만 아무래도 이 낙원에는 큰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고. 과연 진구와 친구들은 그 낙원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까!? 하늘에 떠있는 이상향(유토피아)에서의 대모험이 시작됩니다.

 

 

도라에몽 :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등장인물

 

 

도라에몽 : 주인공이자 일본 만화의 상징과도 같은 국민 만화캐릭터입니다.

작품의 마스코트 겸 해결사로 때론 엉뚱하고 천연덕스럽지만 전체적으로 믿음직스러운 인물입니다.

주인공인 노진구의 가족으로 살면서 사고와 트러블에 휘말리는 노진구를 도와주는 고양이 로봇입니다.

노진구 : 이 만화의 주인공이며 공부도, 스포츠도 잘하는 거 하나 없으면서 겁쟁이인 인물입니다. 모든 게 다른 사람보다 평균 이하이지만 사고와 트러블에도 계속 휘말리기도 하고  소심한 캐릭터입니다.

그렇지만 옆에 도라에몽에게 의지하며 여러 가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신이슬 : 이 만화의 여주인공입니다. 마음씨가 곱고 성격도 친절하고 상냥한 그야말로 전형적인 여성스러운 캐릭터입니다.

과자 만들기, 악기연주, 발레등 못하는 거 없는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진구가 좋아하고 있습니다.

싸움을 싫어하기 때문에 퉁퉁이 비실이랑 진구가 싸우게 되면 말리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퉁퉁이 : 서브인물로서 노진구 괴롭히기를 무지 좋아하며 본인은 노래를 잘 부른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소음으로 들릴 정도의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실이 : 퉁퉁이와 같이 서브인물로서 노진구 괴롭히기를 좋아하며 부자인 본인 집을 과시하기를 좋아합니다.

 

마림바 : 2세기에서 온 바운티 헌터입니다.
한나의 부모로부터 실종된 그녀를 찾아서 데려와달라는 의뢰를 받고 파라다피아에 잠입했다가, 모든 진상을 알게 된 한나가 혼자서만 도망칠 수는 없다며 그곳에 납치되어 온 다른 사람들도 구출해 달라고 부탁하자 파라다피아의 비밀을 캐내어 타임 패트롤에게 연락을 시도하지만, 삼현인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던 도라에몽과 진구의 방해로 '변신 빔'에 의해 무당벌레인간이 되고 맙니다.

 

 

 

 

 

 

 

리뷰

 

 

도라에몽 극장판 42번째 작품입니다.

진구의 신 공룡 이후 3년 만에 나오는 오리지널 작품이며, 진구의 우주영웅기 이후 8년 만에 나오는 원작 만화 모티브가 없는 순수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첫 스타트를 흥행 질 수 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독보적인 마니아층을 두텁게 가지고 있는 도라에몽 정말 기대를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 귀여운 캐릭터 때문에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은 작품입니다.

시간공간을 이동하며 비행용 복장으로 장난감 비행기가 실제 하늘을 나는 비행선으로 변신하는 게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도라에몽이 항상 가지고 다니는 헬리콥터도 등장는대요, 유토피아의 멋진 학교 아이들의 재미난 곳을 보내 눈이 즐겁기도 했습니다. 아이템이나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좋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항상 시공간 변경 등 비슷비슷 한 내용으로 나오는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영화를 볼 때만큼은 지루할 틈 없이 보게 되었습니다.

그림체도 예쁘고 유토피아도 아름답고 흥미롭게 만들어 놔서 더 볼거리가 많은 극장판 도라에몽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눈이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728x90
반응형